배경
메뉴열기

[전국][투비스토리]NGO, 후원기관을 위한 모금 마케팅 세미나(~6/14)

작성자: 투비스토리 / 날짜: 2022-05-27 / 조회수: 1181

 

안녕하세요?  
퍼포먼스 마케팅 전문대행사 "투비스토리(주)"의 대표 심진보 입니다

비영리기관이신가요? 모금팀에 근무하고 계시는지요?

저희 투비스토리(주)는 디지털 마케팅 전문기업으로 2010년 설립 이후 많은 국내/국제 비영리기관, NGO, NPO, 후원, 구호단체, 사회적기업, 협동조합의 모금 디지털 마케팅을 진행해 온 바 있습니다
코로나 이후 거리모금이나 오프라인 캠페인에 비해, 온라인 모금 캠페인의 비중이 더욱 늘어나고 있습니다
본, 무료 세미나는 NGO, NPO, 사회적기업, 비영리, 협동조합 등의 모금팀의 디지털 마케팅 담당자분들께 필요한 내용의 세미나 입니다

디지털 모금광고의 고도화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Zoom으로 진행되는 본 세미나에 참석해 보시기 바랍니다

본 세미나에서 주로 다룰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정기후원과 일시후원의 일반적 전환 목표단가
-후원광고시 타게팅과 논타게팅의 차이
-모금광고와 동영상 소재
-국내후원과 해외후원의 차이
-비영리단체에 적합한 광고대행사를 고르는 요령
-유입분석에 대하여
-종교 소재와 비 종교 소재
-정치 소재와 비정치 소재
-단기 캠페인과 장기 캠페인
-모금 광고와 브랜딩 광고
-이메일 마케팅에 대하여
-부정 이슈에 대하여
-사회적 기업 및 기타 단체 마케팅에 대하여
-홈페이지와 랜딩페이지에 대하여
-콜센터에 대하여
-NGO에 적절한 매체에 대하여
-도달광고에 대하여
-검색 키워드 광고에 대하여
-브랜드 검색 광고에 대하여
-DR TV광고와 디지털 마케팅의 영향에 대하여
-반응이 많은 소재와 후원이 많은 소재에 대하여
-NGO의 연말 프로 모션에 대하여
-잠재고객 너처링에 대하여
-급하게 시작하는 단기 프로모션에 대하여
-채널 운영과 브랜딩에 대한 부익부 빈익빈에 대하여
-기부단체와 게시물 광고
-모금광고와 시의성에 대하여
-비영리 단체에 마케팅 자동화
-채널운영의 의미
-브랜드 검색광고의 의미
-홈페이지와 NGO


하기와 같이 진행하오니,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참석 부탁드립니다

주관 : 투비스토리 (주)

- 일시 : 2022년 6월 15일 (수) 14:00 ~ 15:00 (1시간~1시간 30분 진행)
- 교육 비용 : 무상
- 방법 : Zoom을 활용한 온라인 Live - Zoom 회의 ID와 암호는 신청자에 한해 통보
- 참여대상 : 비영리기관 모금팀 담당자
- 참가자격 : 하기의 신청폼에 신청해 주신분
- 접수마감 : 6월 14일 (화) 18시
- 참여하시면 좋으신 분들 : 모금 캠페인에 고민이신 분들, 실제 현업에 계신 분들이 들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신청해 주시면 됩니다.



무료 세미나 신청하기 ▶ www.2bstory.com/01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