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관신청절차

01

대관 시 준수사항 숙지

02

대관현황 확인

03

대관 신청서 제출

04

대관 승인 메일 발송

05

대관 캘린더 등록확인

06

대관 이용

대관 시 준수 사항

1. 대관 신청시
(1) 대관 신청은 이용일 기준 7일전까지 가능하며, 일요일, 명절 및 법정공휴일, 센터휴무일, 점심시간에는 대관하지 않습니다. (2) 대관은 사전 예약을 원칙으로 합니다. 온라인 제출 및 직접 센터 방문 모두 선착순 접수를 원칙으로 합니다. (3) 신청인은 사용일로부터 최대 1개월 전부터 신청 가능합니다. (4 )신청인은 프로그램의 지속성을 위해 월 4회 까지 신청할 수 있습니다. (5) 2일 초과 연속 대관 신청은 불가하며, 연속된 일자로 진행되는 행사는 각 1회로 봅니다 (6) 대관 신청 시, 이용 시간은 준비 시간과 마무리 시간을 포함하여 신청 바랍니다. (7) 신청인은 대관 신청 이후부터 변경 사항이 생겼을 경우 반드시 센터에 관련 내용을 알려야 합니다.
2. 대관 이용 시
(1) 다른 대관신청자를 위해 대관 일자 및 시간을 반드시 지켜 주셔야 합니다. (2) 시설 이용 시 마이크 및 책상 등은 사용자가 세팅해야 하며, 대관자는 공간 사용이 끝나면 사용 이전의 상태로 정리 정돈하여야 합니다. (3) 대관신청서에 미리 기재하지 않은 설치물과 장비는 사용이 불가합니다. ※ 현수막, 포스터 등 각종 홍보물을 내, 외에 부착 시 사전에 협의바랍니다 (4) 쓰레기를 비치된 분리수거 함에 반드시 분리 배출 (5) 음료를 제외한 음식물 반입은 원칙적으로 금지, 불가피한 경우 반드시 담당자의 사전승인 및 사후확인 필요. ※ 본 건물은 음식물쓰레기 처리시설이 없습니다. (6) 시설물이 사용자에 의하여 분실 및 훼손되었을 때에는 전액 배상하여야 합니다. (7) 회의실 내에서의 가무 및 음주는 일체 금지하며 위반 시에는 퇴장 조치합니다. (8) 잦은 대관취소, 폭언, 막말, 모욕 등의 행위 시 이후 대관 사용이 제한됩니다. (9) 꼭 필요한 용무를 제외하고는 사무공간 출입을 자제해 주세요. (10) 이용 중 문의사항이 있을 경우에는 대관 신청자가 대표로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1) 대관 현황에 따라 이용 횟수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12) 대관 후 별도의 통보 없이 장소를 사용 하실 경우 차후 대관 이용에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13) 센터 내부 행사가 있는 경우 대관 승인이 안될 수 있습니다.
3. 대관 취소시
※ 다음 각 호에의 해당할 때에는 사용허가의 취소, 제한, 정지 또는 기타 필요한 조치를 취할 수 있고 이 경우 사용자에게 손해가 있을지라도 이에 따른 모든 배상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1) 천재지변 기타 불가항력적인 사유로 사용이 불가능할 때. (2) 시설 또는 설비의 관리상 지장이 있다고 인정될 때. (3) 사용목적을 위반하거나 허위 또는 부정한 방법으로 사용신청을 하였을 때. (4) 위의 대관 준수사항을 지속적으로 지키지 않았을 때.
4. 주차 안내
- 본 건물 내 주차 절대 불가합니다. 대중교통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대관문의: 070-8820-1484

대관시 준수사항에 동의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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