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리기업에서는 이미 익숙하지만 비영리단체에서는 아직 생소한 '리드제너레이션' 은
잠재고객을 발굴하기 위해 우리에게 관심 있는 사람들의 DB(연락처 정보를 포함한 개인정보)를 모으는 것,
비영리단체 입장에서는 후원자를 발굴하기 위해 우리 단체, 이슈에 관심 있는 시민들의 DB를 모으는 것으로 마케팅 방법 중 하나입니다.
모금캠페인을 성공하기 위한 실제적인 워크숍을 통해 "모으는 힘과 알리는 힘" 을 가질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니 관심있는 활동가분들은 신청하세요.
공익법인(비영리단체 등) 모금 및 후원, 사업을 담당하는 분들께서는 이번 교육에 관심을 갖고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 신청링크(온오프믹스) : https://www.onoffmix.com/event/303259
※ 문의 : admin@koreapca.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