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1기업1단체 공익 파트너십 캠페인’ 참여 기업 모집
○경기북부 공익활동활성화를 위한 공익단체-기업 매칭 후 파트너십 캠페인 진행
- 참여기업 특전, CSR 및 ESG관련 공익컨설팅, 기업홍보 및 공익활동 교육지원 등
경기도공익활동지원센터는 경기북부 공익활동 활성화를 위하여 '1기업1단체 공익파트너십 캠페인'에 참여할 기업을 오는 22일까지 공모한다.
‘1기업1단체 공익파트너십 캠페인’은 경기북부 공익활동 활성화를 위하여 경기북부 10개시·군에 소재한 공익단체와 기업이 파트너십을 통해 지역사회의 다양한 문제를 해결하고 지역사회의 발전을 도모하기 위한 사업이다. 지난 3월 26일 10개의 공익활동단체의 사업이 선정되었고, 기업이 참여하고 싶은 공익활동을 선정해 공익단체와 파트너 매칭 후 연계하여 진행된다. 경기북부에 소재한 기업은 모두 지원할 수 있으며 참여하는 기업 수에 따라 선정된 공익단체에 최대 100~200만 원 증액 지원이 된다.
경기도 공익활동지원센터는 사업참여 기업에게 기업 홍보 및 CSR(기업의 사회적 책임) 및 ESG(환경·사회·지배구조)관련 공익컨설팅, 공익활동 인식 확산을 위한 교육지원을 할 예정이다. 사업에 참여하고자 하는 경기북부 소재 기업은 4월 22일 오후 6시까지 신청서를 제출해야 하며, 신청 후 공익단체와 매칭된 기업은 4월 26일에 발표될 예정이다.
손준혁 경기도 소통협치관은 “1기업1단체 공익파트너십 캠페인을 통해 지역 기업의 사회적 가치 실현과 공익단체의 지속가능한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지역사회 문제 해결에 기여할 수 있는 상호 협력 모델이 확산될 수 있도록 경기북부 기업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자세한 일정 및 문의 사항은 경기도 공익활동지원센터 누리집(www.gggongik.or.kr)에서 확인하거나, 전략사업팀(070-8820-1485)으로 연락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