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공익활동지원센터는 '2026년 1기업-1단체 공익파트너십 협력사업'의 일환으로 '남양주 옹달샘' 현판식을 개최했습니다.
【 기사 】
남양주 옹달샘은 텀블러를 지참한 시민들에게 무료로 식수를 제공하는 참여 매장에 현판을 부착해 일회용 플라스틱 사용을 줄이는 시민 참여형 캠페인입니다.
이번 현판식은 사업의 시작을 알리는 자리로 마련됐으며 앞으로 참여 매장 확대와 탈플라스틱 문화 확산, 지역사회 거버넌스 구축의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출처 : 딜라이브뉴스(https://news.dliv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