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경
메뉴열기

「경기도 시민사회 활성화와 공익활동 증진을 위한 기본계획수립」을 위한 기초연구 재공고(5/16~5/27)

작성자: 관리자 / 날짜: 2022-05-16 / 조회수: 1442

경기도공익활동지원센터 공고 제2022 - 003

 

경기도 시민사회 활성화와 공익활동 증진을 위한

기본계획 수립을 위한 기초연구입찰 재공고

(협상에 의한 계약)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과 업 명 : 경기도 시민사회 활성화와 공익활동 증진을 위한 기본계획 수립을 위한 기초연구 용역

. 과업기간 : 착수일로부터 5개월

. 과업내용 : 제안요청서 및 과업지시서 참조

. 기초금액 : 75,000,000(금칠천오백만원) *부가가치세 포함

본 건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2-2-8.예정가격 작성의 예외에 따라 예정가격을 작성하지 않습니다.

부가세 면제 대상(업체)도 부가세를 포함하여 가격입찰서를 작성 및 제출하며, 가격 협상시 기준금액은 부가세를 제외한 금액으로 합니다.

 

2. 입찰 및 계약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 본 용역은 협상에 의한 계약이며, 가격입찰서(전자입찰)를 제출한 입찰자만 제안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나라장터(http://www.g2b.go.kr)를 통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입찰참가자로부터 제안서를 제출받아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43조 및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5장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기준에 따라 제안서평가위원회를 구성·평가하여 평가결과에 따라 우선협상대상자를 선정하고 협상 절차를 통하여 낙찰자를 결정함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 입찰참가자격 : 아래의 요건을 모두 충족해야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소정의 자격을 갖춘 업체로서 동법 시행령 제92(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기준 등)에 해당하지 않고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다음 조건을 모두 충족한 업체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반드시 나라장터(G2B)에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학술·연구용역(업종코드:1169)으로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업체

 

. 다음 각 호 중 하나의 자격을 갖춘 업체

정부출연연구기관등의 설립운영 및 육성에 관한 법률에 의하여 설립된 연구기관

지방자치단체출연 연구원의 설립 및 운영에 관한 법률에 의하여 설립된 연구기관

고등교육법에 의하여 설립된 대학교 등 교육기관(부설연구소, 산학협력단 포함)

민법 또는 기타 법률에 따라 설립허가된 비영리법인(정관상 설립목적에 학술연구 포함)

시민사회, 공익활동, 자원봉사, 마을공동체, NPO, 사회적경제조직, 복지기관 및 단체, 도시재생지역 주민조직 등 공익활동단체와 상시적인 협력이 가능한 자

 

.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2조의 2 규정에 따른 소기업· 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 비영리법인은 소기업·소상공인에 해당하지 않고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가 없어도 입찰 참가가 가능합니다.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확인서>는 제안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합니다.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확인서>는 공공구매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 통해 직접 확인할 예정이며 확인이 불가할 경우 낙찰자결정에서 제외되오니, 등록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셔야 합니다.

※ 「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8조의2에 해당하는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 단독수급만 가능(공동도급불가)

4. 입찰서 제출등록 및 입찰일시

. 가격입찰서(전자입찰) 제출 : 2022. 5. 20.() 10:00 ~ 2022. 5. 27.() 10:00

가격입찰서(전자)는 제안서 기술평가 완료 후 별도 개찰합니다.

. 제안서 등 제출 : 2022. 5. 27.() 11:00 ~ 15:00

. 접수방법 : 직접방문 제출(우편, 팩스 및 e-메일 접수 불가)

입찰참가 등록 및 사업수행 서류, 제안서(정량+정성) 제출 일체

상기 등록시간(서류보완 포함)에 모든 참여업체의 일괄접수하오며 접수시간외 추가등록은 불허합니다.

. 접수장소 : 경기도공익활동지원센터 성장지원팀(070-4156-4869)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인계로 178 경기문화재단 9)

. 입찰참가 등록신청 제출서류

입찰참가 신청서 1(소정양식)

서약서(제안요청서 별지 제2호 서식)

사업제안서 11, 제안서 수록 이동식 저장장치(USB메모리 등) 1

사업제안서 원본 1, 사본 및 제안요약서 각 10, 제안서 수록 이동식 저장장치(USB메모리 등) 1

가격입찰서(봉함 인감날인) 1(부가가치세 포함)

사업자등록증 사본 1

법인인감증명서 1

법인등기부등본 1

사용인감 및 사용인감계 1

대리인 제출하는 경우 위임장 및 대리인 재직증명서 제출(신분증 지참)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원본) 1

최근 3년간 실적증명서 등 위탁사업자 참가 선정 입증자료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또는 재정규모 증빙서류(재무제표서)

입찰결과 이행각서, 보안각서, 확인서, 입찰보증금지급각서,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 각 1

입찰보증금(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참조)

신인도평가 관련 각서 1

참여연구진 개인정보동의서 각 1

기타 제안요청서에 제출토록 명시한 서류

제출서류가 사본일 경우 원본과 같음을 명기하고 인감으로 날인하여 제출

제출서류 미비로 우리센터의 보완 요구 시에는 접수일 다음날까지 제출해야 함

5. 제안서 평가위원회

. 일 시 : 2022. 6. 3.() 14:00 (예정) (일정 변경 시 담당부서에서 개별통보)

. 장 소 : 경기도공익활동지원센터 대회의실

. 내 용 : 제안서 요약설명 및 질의응답

. 시 간 : 업체당 20분 이내 (제안설명 15, 질의응답 5)

제안서 제출 업체 수 등 당일 상황에 따라 조정 가능

. 설명방법 : PPT 파일 활용 프리젠테이션(제안서와 동시 제출)

. 보 고 자 : 주관 책임연구자 또는 소속직원(최대2인 참여)

. 유의사항

제안설명회에 참석하지 않거나 PPT 자료를 준비하지 못한 경우 평가대상에서 제외

제안서 접수마감 후 제안 설명회까지 시간이 충분하지 않으므로 사전준비 바람

 

6. 협상적격자 및 협상순위 선정방법

. 입찰참가자로부터 제안서를 제출받아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43,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안부예규 제198, 2022.1.7.) 5<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 기준>에 의합니다.

. 제안서평가는 기술능력 평가점수와 가격 평가점수를 합산하여 종합평가를 실시하며, 종합평가 점수는 100점 만점으로 기술능력 평가점수 90, 가격평가점수 10점으로 합니다.

.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능력과 가격 평가점수의 합산점수가 70점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하고, 협상순서는 합산점수의 고득점순에 따라 결정하되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자로 하고, 기술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으로 정합니다.

. 제안서 평가결과는 개별 통보하고, 협상대상자로 선정되지 않은 업체에 대한 통보는 생략하며 위 사항 이외의 사항은 지방자지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안부예규 제198, 2022.1.7.)에 의합니다.

7. 협상 및 계약체결

. 협상이 성립된 후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낙찰결과 통지를 받은 날로부터 10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 계약의 체결과 이행은 협상결과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시행규칙과 이에 근거한 계약의 일반조건, 특수조건, 입찰 유의서 및 일반 원칙에 따릅니다.

 

8. 입찰보증금

국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의 납부이행 각서로 갈음하며, 입찰보증금의 귀속 등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8조 규정에 의해 처리합니다.

 

9. 입찰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예규 제197, 2022.1.7.), 지방자치단체입찰시 낙찰자결정기준(행안부예규 제198, 2022.1.7.)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의 규정에 의합니다.

 

10.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제출

본 용역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용역으로 입찰에 참가한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별도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기타사항

입찰에 참고하고자 하는 자는 공고문, 지방계약법령, 예규, 제안요청서, 과업지시서 등 기타 입찰 및 계약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제출된 서류는 선정결과에 관계없이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제출된 자료의 기재 내용이 허위 사실로 인정될 경우 평가대상 제외 및 협상취소, 계약을 해지합니다.

제안서 평가결과는 개별 통보하며, 미 협상 대상 업체에 대한 통보는 생략합니다.

제안요청서는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http://www.g2b.go.kr)에서 받으실 수 있습니다.

문의처

입찰공고, 계약체결 : 기획총괄팀 노건형 (070-4156-4865)

제안서 작성 및 평가 : 이영준 성장지원팀장 (070-4156-4869)

전자 입찰이용 안내 : 나라장터 콜센터(1588-0800)

 

 

2022. 5.

경기도공익활동지원센터장